Saturday, July 30, 2016

20_darvas_trading_system_rules






+

토마스 Bulkowski의 성공적인 투자 활동은 그가 나이 36 그는 30 일 주식 시장 다년간의 경험 널리 차트 패턴에 선도적 인 전문가로 간주와 함께 국제적으로 알려진 작가와 상인에 은퇴 할 수 있었다. 그는 지원에 (아래) 아마존로 이동 링크를 클릭하면이 사이트에 도달 할 수있다. 당신은 아무것도를 구입하는 경우, 그들은 추천에 대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Bulkowski의 Darvas 박스 나는 52 WKS (주) 91 일 동안 새로운 높은 (91 D)를 검색하는 시간을 변경. WKS 행은 다른 주간 데이터 모두가 매일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용합니다. 승리 / 손실 비율은 추세 다음과 같은 설정이 30 대 성공률로, 무슨에 관하여이다. 일일 규모, 평균 이득은 특히 주식에 대한하지만, 뿐만 아니라 교환 거래 펀드 (ETF의)에 대한 감상입니다. 최대 평균 삭감 매주 두 배로 매일에서 전환. 즉, 거래 당 최악의 자본 감소를 기록, 각각의 모든 증권의 평균이야. 홀드 시간 손실은 가격, 거래시 구매 가격 이하로 떨어지면 모든 거래를 통해 평균 얼마나 멀리이다. 무리의 최고 52주 (1 년)의 새로운 높은 기간으로 매주 규모의 ETF를 거래하는 것입니다. 나는 도시 이외의 (등등 50주 49 주와 같은) 다른 테스트를 시도하지 않았다. 삭감과 대기 시간 손실이 아래에있는 행보다 약간 작은 때문에 나는이 행을 선택했다. 평균 이득은 덜하지만 승리 / 손실 비율이 높다. 하나의 테스트는 구매 대신 상자 맨 위에 가까이 트리거 상자 맨 위의 높은 가격을 사용합니다 (이 Darvas가 사용되는 것입니다.). 내가 언급 한 이유 열등한 결과에 그 시험 결과. 다른 두 시험은 낮은 정지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약 39 시간을 발생하지만 낮은 정지를 허용하는 것은 사소한 정도에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보인다 위에서 언급 한. 주간 규모가 작동하는 시스템을 제안하고 매일 스케일하지 않기 때문에, 이 거래 방법의 안정성에 의문을 제기. 이 두 환경에서 작동합니다. 내 구현에 오류가 있으므로 사용하기 전에이 테스트해야하는 것이이 가능하다. I. 은 또한 아담 화이트 설정을 참조하십시오보다는 어쩌면 당신은 더 나은 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거래 ETF의 좋은이며, 독특한 이중 출구 전략이있다. Cloudbank. 구매 홀드 투자자를 들어, cloudbank 차트 패턴은 큰 수익을 할 수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DCB 설정. 다음은 드물게 발생하지만 매우 수익성이 될 수있는 거래 설정입니다. 여부. 이중 저 무역 설정. 이중 저를 거래하고 20 년 동안의 시간 (80)을 수상했다. 더블기를. 이 설정은 거래 ETF를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높은 승리 / 손실 비율하지만 약간의 이익이있다. 바닥 무역 설정을 사각형입니다. 주 미만 2.5의 평균을 확인합니다. 최고 거래 설정을 사각형입니다. 가장 좋은 성능은 21 일 단순 이동 평균 3 일 종료를 사용합니다. RSI 트레이딩 시스템이 시스템은 거래에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토마스 N. Bulkowski에 의해 저작권 2,005에서 2,016 사이에 의해 작성. 판권 소유. 면책 조항 : 당신은 혼자 당신의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책임의 한계와 법적 고지를 참조하십시오. 친구의 수표를 잘못-날짜 때 너무 많은 시간 프로그래밍을 지출 봤는데 당신은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풀 타임 댄서 25,000 백만 ~ 2 달러에서 그의 무역 계정을 돌진 그리고 어떻게 당신은 15 분 당 일에서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가 발생하기 전에 니콜라스 Darvas에 의해 발견 놀라운 비밀은 중요한 시장 가격의 움직임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에서 시계 정확한로 각 항목을 상상해 : 당신이 거래에 대한 심각한 경우 짐 콕스 오후 9시 반 금요일은 수익성이 당신이 이제까지 읽을 가장 중요한 편지가 될 것입니다. 여기에 아주 최근까지, 모든 내 이름에 대한이야 지미 콕스을하고 무엇이야, 나는 풀 타임 엔지니어 및 파트 타임 상인이었다. 내 취미 중 하나는 거래 시스템이 그들을 더 잘 작동하게하는 방법을 꿈을 위해 노력 주위에 땜질했다. 내가 맹세 대박 때까지 당신은이 책을 읽거나 심지어를 사용하여 단지 18개월 내에서 200 만 달러로 25,000을 거래 젊은 볼룸 댄서 이름 니콜라스 Darvas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어 본 적이있다 I, 아이디어의 모든 종류를 시도 주식 시장. 그의 이야기 월 1959, 그렇게 훌륭했다 잘 만 20 이상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오늘날의 관점에서, 타임 매거진은 특별한 주식 시장 이야기 비즈니스 섹션에 거의 전체 페이지 헌신. 그러나 여기 t 순전히 그가 만든 얼마나 많은 돈을 그를 놀라게하는 것이 아니라 용이성있는 그는 그것을했다. 당연하게도, 깊은 내가되었다 더 매료 내가되었다 더 매료이 깊은 내가 발굴하기 시작했다 그의 이야기에 발굴하기 시작했다. 나는 유명한 Darvas 박스 거래 방법에 집착되었다. 난 Darvas 책, 보고서, 인터뷰, 백서에 찾을 수있는 모든 것을 읽고 난 약간의 엄청난 통찰력을 밝혀 드문 테이프 세트를 발견했다. 남자 시간 작업의 수백을 통해, 나는 몇 이제까지 보았던 원래 Daravs 거래 방법을 함께 조각하기 시작했다. 내가 가장 계시 발견 된 것은 사실이었다 Darvas의 입구와 출구 규칙을 비교할 때. 이 때문에 결함의 아무도 (심지어 최고 전문가)는 자신의 거래 시스템 (100)에 의존 할 수 없었다. 사실, 상인 치명적인 결함 훨씬까지. 거래 시스템의 99은 너무 많은 거짓 신호가 단지 신뢰할 수 없습니다 다시 줄 것이다. 상인은과 거래에서 whipsawed하고 돈을 끝 유일한 사람은 브로커입니다. 그들도 최고의 상인은, 해당 항목에 문제가 있었고, 사람들이 먼저 주식 시장에 투기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종료했다. 이제 마지막에 문제가 해결된다. 그것은 45 이상, Darvas에게 연구의 수명을 가져다가 그 전에 근처에 치명적인 사고가 난 불법 만들기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대해 걱정 때문에 신뢰할 수있는 거래 시스템을 발견했다. 그 입구와 출구 규칙이 명확하게 모두가이 일에, 놀랍게도 함께 작동 방법에서의 정의 대부분의 다른 거래 시스템과 마찬가지로이있다, 나는 Da​​rvas는 그것을 자신을 거래 한 것처럼, 또 다른 상인 올바르게 Darvas 상자 방법을 적용 찾을 아직입니다. 이유는 당연하게도 이러한 비밀을 공유하고 여기에이 Darvas 차트를 클릭 읽기 알아보기 위해, 당신은 조금 회의적 일 수 있고, 나는 조용히 시장에서 큰 수익을 추출하고, 내 결과를 공유되지 않은 최근 3 년 동안, 그럼 돈 누군가. 지금 나는 심지어 내 시작하는 자신에게 t 이러한 거래의 비밀을 유지하여 사고 방식을 제한 자체에 떨어진 실현 다시 찾고. 항상 세상이 풍부한 것을 모든 사람을위한 충분이 있음을 내 핵심 신념이었다. 슬프게도, 최근 몇 년 동안 나는이 기본적인 진리를 잊고 있었던이 내 인생의 우주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재미의 다른 영역에 그 요금을 촬영하고있다. 내가 옳은 일을 설정하고 원. 나는 상당한 시장 가격 변동에 대한 준비가 주식을 식별하는 방법을 개별 상인을 표시하는 고유 한 교육 제품을 만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제대로,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Darvas 박스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어떤 수준에서, 간단한 (아직 종합) 단계별로 어떤 상인을 허용 창조하고 싶었다. 진정으로 한 - 중 - 종류이에서에서 니콜라스 Darvas 거래 비밀 홈 스터디 코스 소개, 포장 - 에 - 더 - 림 물론, 당신이 Darvas 상자 방법을 거래하기 위해 수행해야하는 정확한 단계를 알 수있다. 모든 마지막 단계는 전체 세부 사항에 당신을 위해 설명한다. 아무것도 생략 아무 것도 생각-작업을 왼쪽으로하지 않습니다되고 아무것도는 모두 함께 보유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ISN의 t 당신이 거래에 대해 쪼그리고 말한다. 난 정말이 과정은 시간이 지남에, Darvas 거래에 대한 확실한 가이드라고 할 전망이다. 여기 내 홈 연구 과정에서 발견 할 것이다 : Darvas가 성공적으로 나는 대부분의 상인처럼, 지금 내 거래를 돕기 위해 차트 패키지를 사용하는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방법을 거래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보너스 차트 수식을 주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보너스는 당신에게 Darvas 손으로 자신을했을로 거래 후보를 식별하는 데 필요한 실제 차트 수식을 제공합니다. 코드는 다음과 프로그램에 기록됩니다 MetaStock TradeStation를 Wealthlab 아미 브로커 Esignal 네오 시세 무역 솔루션 밝은 불꽃 청사진 지금 Darvas가 성공적으로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방법을 거래하고 돈도 참고 기억하십시오 주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나는이 아니입니다 당신까지 프로그래밍 재능 그리고 돈의 당신의 거래에 통합합니다. 이 책은 t 실제로 세부 거래 규칙 Darvas 그렇게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데 사용 아무튼, 비록 큰 희생을 통해 원래 Darvas 이야기 (57 평가) 나는이에 이르기까지의 역사에 많은 훌륭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니콜라스 Darvas에 대한 권리를 획득 한 그의 시장에서 엄청난 성공. 말할 필요도없이, 나는이 이야기를 공부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이 일에 내 거래의 질을 향상 새로운 구분을 찾기 위해 계속합니다. 그것은을 별명을 갖고 그것을 읽으면 당신은 곧 이유를 볼 수 있습니다. 원래 원고와 MP3 오디오를 모두 받게됩니다. 실제로 37 (darvassecrets)에 대한 또 다른 웹 사이트에이 보너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무료 보너스로 받게됩니다. 숨겨진 보너스는 아주 쉽게이 ISN의 주식을 발표한다. 이 단계에서 내가 말하기 위해 충분 돈 때문에 내가 권리를 확보 할 수있는 경우, 이 프로그램이 패키지의 전체 가격보다 더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더 이상 말을 조금 주저입니다. 당신이 Darvas 방법을 사용하여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후에는 거래 이익에 추가 할 수있는 터보 파워를 상상할 수있는 모든 지식, 당신의 이익이 폭발합니다. 당신이 내 과정을 통과하면 난 당신이 다시 같은 방법으로 거래에 쳐다 보지도 않을 것이다, 당신을 약속드립니다. 그것은 정말 강력합니다. 지금까지 당신은 가격에 대한 호기심해야합니다. 이전 난 내가 풍요의 세계를 믿는이 과정을 발표하고 왜에 관해서 나의 동기를 설명했다. 또한 공정한 가격이 항목에 대한 지불하지 않는 사람들이 그 값을 소극적으로하는 경향이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앞뒤로 많이 후, 나는 홈 스터디 코스는 다음과 같이 전체 니콜라스 Darvas 거래 비밀 97 USD에 결정했다. 이 과정은 하나의 좋은 무역 자체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고려할 때 쉽게 훨씬 더 특히이 과정을 팔 수, 문제의 사실은 주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앞으로 나는 당신이 아주 특별한 100 위험 무료 보증을 제공함으로써이 과정을 사랑하는 것이다 경우 디지털 버전이 197로 상승 될시에 367에 대해 동일한 과정의 실제 버전을 판매 할 계획이다. 여기있다 - 이 공정하다고 생각되는지 확인합니다. (100) 위험 무료 보장 해주기에 앞서 순서로 이동합니다. 나는 즉시 다운로드를 통해 당신에게 전체 니콜라스 Darvas 거래 비밀 홈 스터디 코스를 보내드립니다. 그런 다음 내 전체 과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돈 있으면 아무 질문도하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모든 자료를 검토 질문, 심지어 당신이 이제까지이 전혀 위험이 없다 당신에게 적합한 지 결정해야하기 전에 먼저 투자를 할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그것은이 간단하다. 긴 그것의 짧은. 나는 당신이 중 하나를 만들 수있는 양에 어떤 제한을두고 있지 해요 - 들, 당신의 실제 소득에 대해 어떤 약속을하지 있어요 REAL 분명히하자. 나는 t 내가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다른 무역 제품을 가지고 돈. 나는 상인입니다. 나는 단순히 시장 그들의 생활 무역을 누가 몇 가지 중 하나입니다. 사실, 요즘은 거의 완전 자동화 내 거래 시스템으로, 나는 내 가족을 돈. 난 그냥 다른 상인이 내가 가진 금융 성공의 동일한 수준을 달성 할 수 있도록하려면이 제품을 출시하여 명성과 영광을 찾고 있지 않다. 당신은 내가 제공하는 어떤 값을 볼 수 있다면 아래 사항을 상자에서 링크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추세가 당신의 친구입니다 기억. 추신. 돈 t 지금 네 말. 그냥 아마 말한다. I 피난처 t 모든 것을 제공하면 나는 약속 더, 나는 당신이 나에게 이메일을 주장하고 내가 구입 가격의 100을 환불 것이다. 나는 당신이 주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이유를 갖고 싶어이 과정의 가치에 확신 해요. 나는 언제든지이 패키지 판매를 중단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때문에 패키지에 공개 된 정보는 매우 가치가 있다는 사실에, 이 패키지는 영원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 도울 수있을 것입니다 학생들의 수를 제한 할 필요가있다. 미국 정부 필수 고지 사항 - 거래는 큰 잠재적 인 보상뿐만 아니라, 큰 잠재적 위험이있다. 당신은 위험을 인식하고 어떤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 그들을 받아 들일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t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돈 돈 t 무역. 이 웹 사이트는 권유도 페니 주식을 / 주문 판매하는 제안도있다. 아니 표현은 어떤 계정 것 또는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것을하지되고있다. 어떤 거래 시스템이나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반드시 나타내는 아닙니다. 니콜라스 Darvas 무역 2009 - 판권 소유 darvassecrets. 5 월 5 일 내가 가르치고 지난 9 년 동안 내가 인식 왔어요 하나의 여지가없는 진리 상인 코칭 봤는데 2016에 대린 도넬리에 의해 니콜라스 Darvas 주식 거래는 이것이다 : 가장 중요한 요소 당신이 성공하거나 상인으로 실패 여부 결정 당신의 사고 방식이다. 그것은 t이 선호하는 거래 시스템이 피난처 t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사고 방식을 개발하는 경우, 성공의 확률이 크게 감소 될 것입니다, 얼마나 믿을 수 또는 강력한 상관 아무튼. 이 성공하기 힘든 사업이다. 새로운 장애물과 도전 매일이 있습니다. 상인으로 성공하려면, 당신은 멈출 수없는 사고 방식을 개발해야합니다. 내가 전사의 사고 방식을 부르는이야. 내가 배우고 왔어요으로, 전사의 사고 방식은 다섯 매우 구체적인 내부 신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 새 책은 정확히 그들이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무엇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내면의 신념을 포용, 당신은이 게임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전사의 사고 방식을 개발하는 것이다. 사실, 상인으로 성공하는 데 필요한 다섯 내부 믿음은 삶에서 아무것도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같은 내 믿음은 내가 지금까지 만든 전에 10 레슨을 다음 배운 거라고 년 4 월 4 일 내가 원하는 2016에 대린 도넬리에 의해 계속 클릭하다 하나의 무역. 나는이 있다면 나는 매우 부유 한 사람이 될 거라고. 당신이 당신의 머리에이 수업을 망치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상인 불필요한 고통을 많이로부터 자신을 저장할 것이다. 1) 거래에 대한 느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실제로 작동하는 시스템을 학습 시간, 연구 및 노력에 넣어하지 않는 단지 변명이다. 2) 상인으로 생계를 만들기위한 ONE 시스템이나 철학이 없다. 열쇠는 당신의 성격에 가장 적합한 검증 된 시스템을 찾는 것입니다. 그것은 월 21 일에 대린 도넬리에 의해 계속 클릭으로 그리고 스틱 2016 년 니콜라스 Darvas는 테크노 근본 주의자로 자신을 설명했다. 그는 자신의 거래 전략의 Darvas 시스템을 기반으로. 기술적 분석과 기본적 분석이 둘의 조합에. 분석의 두 가지 유형에이 신뢰는 오늘 다음과 여전히 다시 많은 경향 상인에서 Darvas을 분리. 일부 트렌드 상인은 기술적 분석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기본을 무시. 그들은 이미 주식의 실제 가격에 반영되는 등 실적 과거 주식, 예상 수익, 시장 방향, 시장 전망에 대해 알 수있는 그 모든 기본적인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논리는 논리 보인다. 그러나, 나는 관점이 뭔가 키를 벗어났습니다 생각합니다. 예, TECHNICALS는 추세 상인에 기초보다 더 중요하다. 즉, 기본은 어떻게 보면 큰 TECHNICALS이 가난한 경우, 주식 회피 할 필요가없이, 없습니다. 당신은 t 그들이해야 당신이 생각하는 (또는 희망) 얼마나 많은 상관없이 기초와 일치하지하는 TECHNICALS을 강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배운 상인은 제대로 동향을 인식하고 그들의 레퍼토리에 기본적인 분석을 추가 할 때 기술적 인 패턴은 훨씬 더 높은 수준으로 자신의 성공률을 취할 수 있습니다. 번의 전미 대학 농구 대회는 우리에게 도움이 비유를 제공합니다. 년 2 월 24 일에 대린 도넬리에 의해 계속 클릭 2016 잭 Schwager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 중 하나입니다. 책의 그의 시장 마법사 라인은 무역에 관심있는 사람들을위한 MUST 읽기입니다. 이 시리즈의 다섯 책은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상인과 인터뷰 후 인터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필수 책에 거래 조언과 끊임없는 동기 부여를 많이 찾아 낼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인생에서 할 아무것도에서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찾아 낼 것이다. 이 책에서 나는 Schwager의 질문에 짧은 답변 중 일부는 성공적인 삶을 살고에서 가장 깊은 조언을 제공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헤지 펀드 시장 마법사에서. 이 짧은 질의 응답 교환 내가 성공 인생의 비밀에 대한 가장 정직한 대답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믿는 것을 알 수있다. 년 2 월 16 일 대린 도넬리에 의해 계속 클릭 (다른 많은 전설적인 상인과 함께) 2016 니콜라스 Darvas는 일반 시장의 상태를 아는 것이 그의 전략의 성공에 결정적이라고 말했다. Darvas 하나 나오지 않았어 t 개별 주식의 작용에만 의존 것을 알고 있었다. 시장의 전반적인 방향은 명확하게 무역을 만들 것 Darvas 전에 결정했다. 그것은 쉬운 일 시장 ISN의 t의 건강을 결정. 돌이켜에서, 사람이 시장이 상승세 일 때이 약세 일 때, 보고, 때 고르지했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여기가가는 곳 여기이야가 추락 한 곳이야, 여기가 대부분 옆으로 이동 된 곳이야, 장기 차트를보고 말한다. 바로, 아주 간단 소리 그러나 매일 시장 거래 다시 당신이 전투의 열기에 다시 때, 그것은 합리적으로 시장이 얼마나 건강 또는 건강하지 못한 해독 훨씬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내가 목표 설정의 능력에 큰 신자 해요 2016년 1월 6일에 대린 도넬리에 의해 계속을 클릭합니다.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적어 사람들이 훨씬 더 성공적으로 t을 돈 사람보다 있다는 사실을 백업 할 데이터의 많음이있다에요. 그러나 상인들은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주의 할 필요가있다. 많은 상인은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특정 비율의 수익을 달성하는 목표를 설정하여 새 해, 분기 또는 월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내년에 100 이득을 만드는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큰 실수처럼 거래 목표를 설정하고하는 이유 다. 최근 기사를 계속 클릭 검색 Darvas 상인을 : 중요 면책 조항을 다음 DarvasTrader 웹 사이트에서 제공 및 / 또는 관련 이메일 및 / 또는 도서 및 / 또는 제품을 통해 배포 된 자료를 일반적인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DarvasTrader 웹 사이트에 포함 및 / 또는 그와 관련된 이메일을 통해 배포되는 정보는 저자의 일반적인 의견을 표현하고 청약 또는 청약의 유인으로, 개별 증권 중개, 투자, 세무, 회계, 비즈니스, 금융, 또는 법적 조언으로 의도되지 않습니다 판매 또는 구매, 또는 어떤 회사, 보안 또는 기금의 보증, 추천 또는 후원 등 청약의. 우리는 투자 자문 서비스, 등록 된 투자 자문 또는 브로커 - 딜러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사용되는 평가, 실적 예제 및 성공 사례는 예외적 인 결과이며, 평균 개인에게 적용되지 않으며, 대표 또는 사람이 동일하거나 유사한 결과를 얻을 것이라는 점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다. 각 개인의 성공은 자신의 배경, 경험, 헌신, 욕망과 동기 부여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든 비즈니스 노력이나 금융 거래와 마찬가지로, 자본의 손실의 고유 위험이 당신이 돈을 벌 것이다 보장은 없습니다. 이러한 평가, 실적 예제 및 성공 사례의 정확성을 검증 한 것은 아닙니다 없으며, 우리의 주장을 확인했습니다. 다음은 전형적인 결과가 없습니다. 무역 위험의 높은 수준을 포함​​ 당신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기네스 뉴 미디어, Inc. 및 / 또는 기업과 DarvasTrader 사이트 및 / 또는 (대린 도넬리와 기네스 뉴 미디어, Inc. 의 소유자, 직원, 하청 업체 및 작가 포함) 서비스에 가입 개인 구체적 책임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으며, 손실 이 간행물의 내용 중 어느 하나의 사용과 애플리케이션의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결과로서 발생되는 개인하거나 또는 위험. 기네스 뉴 미디어, Inc. 및 / 또는 유가 증권 및 금융 기타의 위치를​​ 개최 할 수있다 DarvasTrader 사이트 및 / 또는 (대린 도넬리와 기네스 뉴 미디어, Inc. 의 소유자, 직원, 하청 업체 및 작가 포함)의 서비스와 제휴 기업과 개인 악기 DarvasTrader 사이트에 설명 및 / 또는 관련 이메일이나 책과 해설, 데이터 또는 다른 제공된 정보와 일치하거나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통해 배포했습니다. 타사 제품 또는 서비스를 추천 광고, 또는이 웹 사이트에 승진하는 경우, 당신은 토끼풀 뉴 미디어, Inc. 는 제휴 관계 및 / 또는 해당 제품 및 서비스 할 수의 공급자에 다른 재료에 연결되어 있다고 가정한다 이 공급자로부터 구입시 보상. 이 사이트 또는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에 서비스의 전체 면책 조항 및 조건을 참조하십시오. 저작권 2016, 토끼풀 뉴 미디어, Inc. 모든 권리는 저작권에 의해 보호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