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26, 2016

외환 아빠






+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거래 FOREX 내가 여기 난 사람들이 50, 15에 가져 얼마나 많은 주사위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궁금하게 할, 165은 내가 핍이 무엇인지 알고 그것을 내려 오는 그들의 levarage 즉, 50 : 1, 200 : 1 부지의 크기가 standarad 많은 무역 로트 (1) 데모 계정 등 임 무역 (50) : 나는 3000 시작 표준 많은 일 1 활용이 가장이 이제까지 와트가 할 수 있을까 약 39.8 주사위이었다 392 내게했다 당신이 자신을 위해 일주일에 만들 것을 1200 주위에 주 거래 외환은, 다음 성장하는 계정에 다시 60을 가하고, 40의 복용. 주사위 아무것도 만 % 성장 문제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3000으로 일관 주 1200을 절대적으로 불가능하다. 당신은 복권을 구입하고 복권 당첨보다 나은 행운을해야합니다. 당신도이 질문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그것은 아마 당신은 거래에 완전히 새로운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먼저 요청해야 더 나은 질문은 당신이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될 수있는 방법이다. 돈 t 세계 최고의 상인은 50 지속적으로 (시장 마법사) 년 (200) 사이에 확인 잊어 버려. 그리고 그들은 최고 중의 최고입니다. 가입 2009년 4월 상태 : 회원 51 게시물 나는 수년 동안 거래되고있다. 그것은 단지 지금은 약간의 이득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1 달에 300을 만들었습니다, 그 무리하지 쉽게 몇 백 달러 밤을 수 있도록. 그리고 확실히 5 대규모 계정에 한달에 작은 계정에 50. 그것의 대부분은 당신의 머리에서뿐만 아니라 ALOT SCREEN 시간은 추세, 패턴, 경제 풍경과 보도 자료를 식별, 시장의 행동에 익숙해. Dailyfx는 상인이 생각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실제 배우 끈적 거리는 라이브 / 비디오 분석을 많이 커버 할 수있는 좋은 웹 사이트입니다. 행운을 빌어 요, 내 최고의 조언은 몇 번을 미쳐하고 계정을 불어 만 오랜 시간 동안 작은 0.1 제비를 시작합니다. 그런 식으로 당신은 공정하고 overleverage 조심하고 감정을 조절하는 법을 배워야. 또한, 지속적으로 성장, 동기, 또는 다른 주제에 오디오 북을들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삶과 시장에 maleable로 배울 수 있도록 패러다임을 변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기 난 사람들이 15에서 가져 얼마나 많은 주사위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궁금해서, 50, 165은 내가 핍이 무엇인지 그리고 50 즉, 자신의 levarage에 온다 : 1, 200 : 그들은 standarad 많은 무역 1 로트 크기 ( 부지 1) 데모 계정 등 임 무역 50 : 표준 많은 1 1 레버​​리지와 나는 3000 시작이 대부분이 이제까지 와트는 1200 주 거래 외환 주위를 만들 수 있을까 약 39.8 주사위이었다 392 나를했다, 당신이 자신을 위해 일주일에 할 무엇, 40의 복용 후 계정에 다시 60 퍼팅. 현실적으로, 한 달에 몇 같은 하루에 1을 상상한다. 삼년 이내에 당신에게 백만장을 할 먹으 렴 충분히 당신의 초기 자본금은 달러 첫 번째 시작 거래를 할 운이있을거야 3000을 주도했습니다. 실제로 나는 당신이이 게임에 훨씬 적은 돈을 넣어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계정을 날려 버릴 것. 마법에 의해 그런 다음 모든 replys에 대한 귀하의 계정 덕분에 나머지를 추가 몇 달 동안 이익을 끌어 경우, 나는 그것이 시간이 걸립니다 이해, 난 그냥 당신이 acutally 할 수있는 내가 운과 숙박 홈 아빠 궁금 해서요, 그래서 차트를보고 온라인 내 시간은 8hrs 날 임 배우기 시작. 내가 처음 그냥 맹목적으로 거래를 시도 후 반 로봇과 로봇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이 데모를 통해 불어왔다. 그래서 조언을 주셔서 감사 거래를 배우고있다. 당신은 단계를 시작하는 단지입니다. 적절한 자금 관리를 사용하여 안전을 재생합니다. 몇 년 후. 승리와 잃어버린 경험이 많은. 당신은 천천히 당신이 시장에 동기 받고 그냥 당신이 시장에 당신을 위해 넣어하고 입력하고 돈을 볼 수있는 명확한 거래처럼 될 것이다 돈을 버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 당신이 정말로 자발적이고 지속적이며, 자기 규율이있는 경우. 당신은 시장에서 많은 돈을 만들 것입니다. 난 내 자신의 경험에서 말하고. 모두 제일 좋다. 당신이 가장 빠른 일을하는 방법을 제어 BEING 전문은 대한 ALL IS - UR 마음의 무역 ABCD 그냥 당신이 theres를 너무 페이지 416 게시물로 이동 주시기 다음이 게시물 첫째을 읽을 수는 있지만주십시오 전략에 대한 일부 변경되어 알려만큼 간단하다 8309 forexfactory / showthread 페이지 현재 버전이있는 8,458,835 post845883 5. 이전 게시물이 괜찮 페이지에서 지금 여기에 2015 년 (416) 최신 버전을 내 방법을 발견하지만 기본 전략 페이지에 얼마나의 이야기를 포스트 8309 (416) forexfactory / showthread 페이지 나에 대해 모든 조금의 8,458,835 post845883 5 먼저 왜 나는 내 자신의 스레드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약 5 년 동안 오프 지금 거래 있었어요. 나는 상인 여기 부하와도 연구와 자기 가르쳐 물건의 부하에 따라, 모든 일반적인 물건 교육 과정을 시도했다. 나도 모든 일반적인 물건을 이루어 내 계정 언젠가는 그 다음 날 많이 잃은 두 배로했습니다. 당신은 모두 같은 오래된 이야기를 알고 있지만 지금은 다른, 지금은 이해하기 시작하고 무엇을 그 모든에 대해 내가 잘 지금 진짜 돈을 시도하는 그것의 시간을 최근에 그렇게 생각 내 데모 계정을 거래 약간의 상대적인 성공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래서 여기에 나는 내가 또 다른 내가 한 번 모두를 위해 그것을 깰 수 있는지 갈 줄거야하고있다. 내가 당신과 함께 공유에 대한 생각이 시스템은 모든 내 자신의 일, 나에게 그 개인, 물론 그 누군가의 시스템의 조금 여기에 도착하고있다하지만 매우 기본적으로 내가 가장 단순한 형태와 나는 아래로 전체 외환 거래 게임을 파괴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것의 아무것도 새로운 금했습니다 생각합니다. 사실 그 모든 전에 완료되었습니다. 하지만 정확히 나와 내가 시장을 볼 수는 정확히 어떻게 내 성격,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무역 맞습니다. 희망 너희들 중 일부는 너무 편리합니다. 나는 많은 돈 t하지만 그게 전부는 우리 모두가 삶과 외환 거래에서 우리 자신의 경로를 찾을 필요가 냉각 사람 다르지가없는 것입니다 확신 해요. 난 당신이 그냥 뭔가를 공유 할 모든 내 시스템을 공유하지만 그 전에, 나는했습니다 이유는 돌아 오지 그것은 또 다른 시도를 주기로. 아버지. 내 아버지는 2014 월 최근 23 일 사망 내 인생에 거대한 구멍을 왼쪽, 그는 이후 제가 오늘 오전 남자로 형성 내 인생에 가장 큰 영향을 의심했다. 그는 내가 알려진 적이 친절한, 가장 사랑, 영감 사람 중 하나였다. 그는 의심 할 여지없이 슈퍼, 슈퍼 인간이었다. 아버지가 아들 돈 t에 대한 그게 전부 내 손에 종이 조각을 밀어 말했을 때 잘 나는 끝을 맞추기 위해 애 쓰고 파산에 직면하고, 모두 함께 포기에 직면했다 짧은 약 10 년 전에 긴 이야기를 잘라 당신은 이제까지 당신이 그것을 만들 것이다 일일 포기. 나는 그 날 종이의 조각을 읽고 내가 가고 계속 내 길을 따라 저를 도왔다. 잘 나는 t 결코 심지어 그는 내가 그것을 기억하고 조심스럽게 부서진 종이를 펼쳐 다시 읽어 후 이상하게도 충분히 생존 할 때까지, 또 다른 10 년 동안 그것을 읽고, 그것에 대해 더 많은 생각 didn를. 그것은 외환 또 다른 시도를 주기로 날 영감을 당신은 무엇을 알고있다. 나는 그것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그가 나에게 그 일을 준 것이있다, 나는 그의 메시지는 매우 중요한 생각과 희망을 여러분 모두가 성공적인 Forex 상인 도움이 될 것입니다. 7월 13일 (14)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이길 좋아하는 경우에, 당신이 t를 돈 감히 생각한다면, 당신은있다 구타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t에서 t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각합니다. 당신이이 세상 밖으로 들어 분실했습니다 생각한다면 우리는 성공 그것은 모든 마음의 상태에 뜻있는 사람의의로 시작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뒤쳐지다 다시 생각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이제까지 상을 승리하기 전에 자신을 확인하기 위해 도착했습니다 상승 높은 생각을 가지고 적이 있습니다. 전투는 그러나 곧 그가 할 수있는 생각하는 하나는 승리 나중에 남자 t 항상 강한이나 빠른 사람에게 갈 돈. 감사합니다 아빠는 내가 당신에게 영원히 사랑합니다. XXX 지연 그러나 나의 텍스트 상자는 아주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와 나는 t 내 전략을 설명 할 필요가 물건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에 대 한 죄송합니다. 사실 나는 t이 모든거야 조금 평범하고 지루한 모양을 의미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편집 도구 모음이 돈. 게다가 나는 t 내가 모든 것을 설명하기 위해 수행했습니다 내 그림의 일부를 업로드 보일 수있다. 오 잘 내가 시작하고 내가 가서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내 솔직한 의견의 외환 거래에 그런 말을 할 모든의, 그 문제에 대한 모든 거래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만 올라가거나 아래로, 그것은 t 그 복잡한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너희들 가격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할 일은 그 거 위로 또는 아래로 이동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얼마나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 로켓 과학 정확히 지금이다. 그래서 우리는 차트를보고는거야 난거야 우리 돈을 넣어 우리 방식 지점으로 이동 이상의 방법을 결정하는 방법, 모든 쓰레기의 실수로 다시 기본에 이르기까지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문제는 가격 아무튼 t의 직선 이동이 아니, 그것은 파도에 이동하지, 가격이 끊임없이 흔들며 아래로 페이지에 걸쳐이다. 이것은 우리 모두를 혼란스럽게 나타나고 우리의 FIB 계산기, 지표에 대한 당황하여 달리고있는 우리를 보냅니다. 엘리엇 파도 따라 평균, 엘리엇 파도, 이동, 크리스탈 공, 감지기, 랍스터 포츠와 큰 이모 Sallys 블루머 우리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생각 다른 건 거짓말. 그러나 간단한 얘들 아, 우리는 다음과 같이 매우 간단 ABCD 이동으로 구성되어 보았다 이제까지했습니다 모든 차트. 이것은 우리가 잘하면 내가 앞으로 일, 주 및 달 동안 시연, 성공적으로 외환을 거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봐, 미안하지만 내가 관리의 문제를 해결 할 수있을 때까지 t 내 이미지는 여기에 정지를 호출 그래서 거 업로드받을 수 있도록 희망이 곧 분류 얻을 것이다 보고서를 기록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나의 사랑스런 나를 꼭 갈 수 있도록 식사를 위해 그녀를 데리고 있지만 최대한 빨리 돌아올 것이다 원한다. 나는 너무 빨리 내가​​ 할 수있는 내가 가서 내가 모든 런던과 뉴욕 열고 게시 차트를 거래 할 것 같은 라이브 탐색기 계정을 부착한다. 죄송 약이 지연 사람은 곧 잡을 것입니다. 두려움을 느끼고 어쨌든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지연에 대한 미안 얘들하지만 내 텍스트 상자가 아주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와 나는 t 내 전략을 설명 할 필요가 물건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나는 t이 모든거야 조금 평범하고 지루한 모양을 의미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편집 도구 모음이 돈. 게다가 나는 t 내가 모든 것을 설명하기 위해 수행했습니다 내 그림의 일부를 업로드 보일 수있다. 오 잘 내가 시작하고 내가 가서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내 솔직한 의견의 외환 거래에 그런 말을 할 모든의, 그 문제에 대한 모든 거래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만 올라가거나 아래로, 그것은 t 그 복잡한 캔이 될 수 그것은 너희들 가격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오랜만 이네. 당신의 손실에 대해 유감. 우리 모두는 어느 날 그 어려움을 갈 필요가 있지만, 생활은 계속해야한다. 난 당신이 당신의 1 분 스캘핑 방법으로, 팽창을하고 생각했다. 무슨 일이 일어난. 가입 2010년 11월 상태 : 회원 4,456 게시물 안녕하세요 이브, 오랜 시간이 아니 참조. 당신의 손실에 대해 유감. 우리 모두는 어느 날 그 어려움을 갈 필요가 있지만, 생활은 계속해야한다. 난 당신이 당신의 1 분 스캘핑 방법으로, 팽창을하고 생각했다. 무엇을 그에게 일어난 것은 내가 내 친구 사용하는 방법 그게 전부 그러나 나의 전략은 단지뿐만 아니라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작동합니다. 난 그냥 내 1 분 물건을 좋아한다. 두려움을 느끼고 어쨌든 않습니다. 안녕 얘들 덕분에 다시 모든지지 의견은 매우 감사합니다. 내가 게시 한 후에 가서 그것을 읽을 수 있도록 편집해야합니다으로 내가 처음 게시 할 때 문제가 그렇게 나와 함께 곰 게시에도 불구하고 오늘 내 스레드에 실시 예정입니다 만, t이 게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이상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위의 게시물 4​​에서의 운반 :하지만 얘들 아 간단한, 우리는 다음과 같이 매우 간단 ABCD 이동으로 구성되어 보았다 이제까지했습니다 모든 차트. 이것은 우리가 잘하면 내가 앞으로 일, 주 및 달 동안 시연, 성공적으로 외환을 거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이것은 매우 간단한 ABCD 패턴이며, 그 모든 우리는 우리가 보는 모든 차트의 빌딩 블록이기 때문에 성공적으로 외환 거래를 할 필요가있다. 그것은 틱 차트에서 시작하여 오른쪽 주간 차트까지 바로 우리의 모든 차트 1 분, 5 분 등을 통해 이동합니다. 마스터 무역이 패턴 당신은 외환을 마스터했다. 우리가 다음에 가고 그냥 이해하면 우리가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그러나이 패턴은 이러한 모든 놀라운 규칙 성을 가진 우리의 차트를 통해 나타나는 이유를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성공적으로 거래의 절반 기회가있다. 우리의 모든 상인 우선, 프레드는 가격이 다음 B 포인트 10 핍 말을 잘 페이지까지 이동 가격에 구입하기로 결정합니다. 자, 여기 당신을위한 질문 프레드 가격이 B 지점에 도달 돈을 만들어 우리의 상인을 가지고이야. 그럼 간단한 대답은 그가 t을 hasn 없습니다입니다. 그래서 무슨 그는 돈을 벌기 위해 할 수있어. 즉, 그는 자신의 돈을 은행에 그가 판매하는 것을 관련이있다 맞아요. 지금 글래디스도에서 구입 그리고 그녀는 너무 그녀의 이익을 은행에 찾고 그냥 프레드 B에 너무 판매하고 싶어있다. 이제 가격이 급격한 판매 압력의 결과는 C에게 50 초기 이동 최대의 전형적인 되돌림을 가리 키도록 다시 떨어지고. 지금 프레드와 글래디스는 첫 번째 이동에 좋은 작은 이익을 만들었고, 가격이 맞아 보라 경우 다시 구입 보라 준비 은행에서 돈을 때 가격은 다시 구매하기로 결정 점 C에 도달 가격은 신속하게 flys에서 다시 모든 방법 프레드와 글래디스 신속 좀 더 이익과 전체 사이클을 은행 다시 판매 할 점 D에서 새로운 높은 최대 점 B에서 오래 된 고 지난 페이지까지 다시 시작합니다. 지금 시장이 작동하고 있습니다이야 왜 ABCD는 상관없이 무역 무엇 기간, 우리의 모든 차트를 통해 자사의 지속적인 구매와 판매를 이동하지 어떻게 한마디에 내 친구가 있음. 그래서 불타는 문제는 우리가이 정보를 사용하고 우리가 어떻게 내가 전에 언급하는의해야 그 질문에 한 가지 프레드는 일본 은행의 머리 상인이 있다는 대답하기 전에 ABCD가 잘 이동 무역 않고 글래디스는 어떻게 할 것입니다 유럽​​ 중앙 은행의 머리 상인. 그래서 한 것은 당신이 t가 거래의 상대방되고 싶어 돈 확실히이다. 사실 당신은 그들에게 대항하지 그들과 함께 거래 싶은. 어떻게 우리가 거​​래를 할 방법 ABCD 당신이 구입하고 그와 동시에 판매된다해야 할 음을 모두 이동하는 것이합니까. 그래서 당신은 가격이 다시 끌어대로 점 C에서 구입 중 2 선택, 나의 선호하는 방법이, 또는 당신은 점 B 위의 가격 나누기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아웃 항목. 첨부 된 이미지는 6 무료 웹 세미나 부자 아빠 교육에 도움을 수있는 전략을 소개하는 다양한 주제에 무료 대화 형 웹 세미나를 제공하고 집이나 사무실의 안락에서 라이브 인터랙티브 발견 잠재적으로 생명을 변경 현금 흐름 전략 (클릭) 잠재적 인 돈벌이 기회로 성공을위한 당신의 욕망을 선회. 다양한 주제의 부자 아빠 교육은 현금 흐름의 가능한 원인을 발견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에 무료 온라인 웹 세미나를 제공합니다. 채권 투자에서 부동산 투자에, 당신의 주식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라이브, 대화 형 웹 세미나는 재정적 인 독립의 경로에 당신을 넣을 수 있습니다. 각 온라인 교육 세션을 약 1 시간 동안 지속하고 LIVE 온라인 강사에 의해 주도되고 당신의 금융 IQ 향상. 각 세션 동안, 당신은 강사의 질문을하고 모든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 폰으로 인터넷을 통해 전달되는 동료 학생들과 대화를 나눌 수있는 기회를 가질 것이다. 금융 자유를 향한 첫 번째 단계를 타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