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10, 2016

Online_trading_td_waterhouse






+
캐나다의 온라인 중개 검토 TD 직접 투자 (TD 워터 하우스) 이전 2014 TD 직접 투자에서, 경쟁사의 몇 가지와 마찬가지로 가격 비용은 무역 (평) 당 9.99이 경우 자신의 표준 수수료 가격을 낮췄다. 표준 가격을받을 수 있도록 필요한 보증금 또는 거래 최소가 없습니다. 분기 당 150 회 이상 거래 고객으로 정의 활성 상인, 들어, 무역 당 비용은 7 평평하다. 옵션 거래는 활성 상인에 대한 계약 당 9.99 계약 당 1.25 7 1.25와 같은 옵션 거래 당 표준 요금과 가격의 감소를 보았다. 모든 클라이언트가 15,000 아래 잔액과 거래 가격 당 9.99 클라이언트를 수신 할 수 있지만 분기별로 충전 양육권 요금 (25)이 적용됩니다. 다행히도, 포함이 수수료가 면제 될 수있는 아래 특정 조건이 있습니다 : 1. 만들기는 직접 투자 계정 3. 등록 된 TD는 미리 공인 기여 제도에 등록 되 갖는 6개월 (2) 내에서 2 개 이상의위원회 발생 거래 한 달 또는 다른 많은 온라인 증권사 같은 더 많은 계정 유형 당 100, TD 직접 투자 이벤트 등록 및 계정을 비는 등록. 등록 된 계정 유형은 TFSAs, RDSPs, RRSPs 및 RESPs을 포함한다. TD 직접 투자는 두 RRSP의 종류 차지하는 자기 주도적 RSP들을 (그리고 RIFS) 및 기본 RSP 있습니다. 둘 사이의 중요한 차이점은 기본 RSP 계획은 자기 주도적 계획을 수행하는 반면 사용자가 직접 주식, 옵션 또는 모기지를 보유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비 등록 된 계정 유형의 측면에서, TD 직접 투자는 현금과 마진 계정을 제공합니다. 무역 옵션 및 짧은 판매하기 위해, 마진 계정 및 승인이 필요합니다. 수년 동안, TD 관련된 가장 큰 단점 중 하나는 USD 등록한 계좌의 부재였다. 공식 라인이 계정이 2014 년 출간하고 현재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날짜 밖으로 그러나 실제 롤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한편, 등록 된 계정 내에서 통화 변환을 해결하기 위해, TD 직접 투자는 서비스가 미국 달러 금융 시장이 구속 서비스 스윕라는 구현했습니다. 이름이 긴하지만, 기본적으로 서비스를 자동으로 경로 클라이언트가 t은 외국 통화 전환 수수료를 지불 아무튼 그런 방법으로 미국 달러 머니 마켓 펀드를 통해 트랜잭션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미국 달러 고객 (구매 또는 제작) 배당을받는 원 것을 t 추가 전환 비용을 지불해야하므로 그들은 또한 배당에이 서비스를 확장하고있다. TD 직접 투자의 웹 사이트 세부 사항이 과정은 관심을 경우, 어떻게 작동하는지 검토해야하므로. 플랫폼 / 데이터 TD 직접 투자는 모든 활동 수준의 투자자에 맞는 거래 플랫폼의 광범위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은행 소유의 할인 중개, 그들은 기반의 웹 브라우저뿐만 아니라 데스크톱 기반의 거래 플랫폼이 제공 업체의 소수에 있습니다. 플랫폼은 각각 오른쪽 플랫폼을 선택하는 자신의 강점과 한계를 가지고 있지만 크게 당신이 예상 거래 스타일의 종류에 온다. TD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내가이 회사는 실시간 시세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문제가 된 TDWATERHOUSE 온라인 웹 브로커와 매우 좌절, 거기에, 계정은 매일 기지에 최신 아니지만, 그 유일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어떤 일 또는 주 우리는 우리의 계정에 로그인이 회사와 문제가하지 않는. 그것은 내 계정에 로그인하려고 모든 일
항공편 22 내가 그렇게 할 수 없어, 그것은 내가 그들에게 기회를주는 유지 이유를 모르겠어요 몇 년 동안 문제를 예정에있다, 그것은 45 민트이고 나는에 아직 단지 보류 음악에 자신의 빌어 먹을를 듣고 아무 대답도 않을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얘기하려고를 호출하고 있습니다. 내가 TDWATER HOUSE ONLINE BROKAGE 사무소에 대한 나의 불만을 표현할 수있는 방법을 다른 아무 생각이 내 계좌 번호 내가 이것을 증명하기 위해 내 계좌 번호를 걸었습니다 사이트 소유자에 의해 마스크 XXXX 계좌 번호 거짓말 메시지되지 않습니다, 나는이 떠나 갈거야 모든 그것의 사람들이 인식하게하기 위해 인터넷을 통해 메시지, I 때문에 TDWATERHOSUE의 내 집으로 뛰어 아주 가까이 오전, 이 시장에서 충분한 돈을 잃고 tdwaterhouse 그것에 슬픔과 좌절을 추가 한, 일이 있었다 나는 확실히했다 시장이 상승 될 것입니다 내가 내 돈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에 로그인 할 왔을 때 나는 많은 기회를 잃은 나는 TDWATERHOUSE을 비난 있도록 내 계정에 로그인 문제를 발견 있는지, 이 휘발성 시장에서 하루 상인입니다 그래서 매 초마다 카운트, 당신은 온라인 브로커 TDWATERHOUSE를 찾고 있다면, 그래서 매우 잘못된 당신이 전화 대기 30 분 후에, 오늘 자신에게 너무 많은 문제, 행운을 구입하고, 내 아내는 떠나야하고 메시지를 릴레이달라고 그녀의 계정에 대해 새롭게 TD-워터 하우스의 계정에 연결된 것이 아니라 단지 TD-워터 하우스는 비교적 새로운 계정에 자신의 수수료 규칙을 적용해야하는 요청을 중계하고 싶었다. 상식은, 엘비스와 함께, TD-워터 하우스에서 건물을 떠났다. 켄 Y 나는 수십 년을위한 TD 고객되었습니다 그들은 항상 내 모기지 및 이전 작업에서 내 리라를 개최했다. 나는 TD 모바일 앱은 끔찍 불충분하기 때문에 CIBC에 하루 뱅킹에 내 하루를 이동 t 등록 된 계정을 hasn있다. 너희들은 모바일 플랫폼의 검토에 손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귀하의 코멘트에 대한 Sparx 관리 감사합니다. 모바일 거래와 좌절의 경험에 대해 듣고 죄송합니다. 우리는 떨어져 홀로 잘 잡아 더 쉬운 일이야 않습니다. 그 변명 아니지만, 특정 기업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빨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 않습니다. 응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궁극적으로 다음 시도하는 사람들에 대한 나의 결정을 이끌 것 같은 단지의 프리젠 테이션 아무튼 내 간단한 관찰을 넘어 놀이에 다른 요인을 많이 가지고 않습니다. 내가 그 다리를 건너 때 나는 내 관측을 공유합니다. Sparx 관리 (우리에게) 종류의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t 항상 디버깅 자원이 때 또는 기술 변경 사항을 단계로 기존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생각합니다. 변경 / 많은 금융 회사에 대한 네 글자 단어 같은 느낌으로 종종 다음에 여섯 글자로 된 단어입니다. 가능한 주식 및 옵션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플랫폼을 찾고, 원래의 문제로 돌아가서, Qtrade 그냥 당신이의 테스트 드라이브를 (우리가 그것을 언급 요청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거래 사이트의 아이폰 / 아이 패드 버전을 릴리스 가장 최근의 주간 검거). 좋은 당신의 사냥에 행운과 우리는 모두 밖으로 패닝 방법을 기다리겠습니다. 또한 우리의 새로운 커뮤니티 섹션의 주석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TD 온라인 거래 사이트는 항상 문제가된다. 오늘은 마지막 밀짚이다. 사용 가능한 온라인 거래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기술적 인 문제로, 특정 보안 기호는 주문 입력 및 웹 브로커에서 실시간 지수에 대한 우리의 모바일 앱에서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또 다른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아무것도 온라인 거래를하지 못할, 하지만 당신은 10 분 동안 보류 대기 시간이있는 경우 귀하의 주문에 전화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이하지 무엇 와우, 나는 검색 결과를에요. 10 게시물보기 - 10 (총 22)를 통해 1 전자 거래 TD 증권 TDFX, 다음과 같이 실시간으로 경쟁력있는 가격을 제공하는 온라인 외환 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 스팟은 앞으로 상품을 전달 옵션 (옵션 일자) 스왑 거래 거래 상품 TDFX는, 간단한 빠르고 자세한 내용은 쉽게 전달 옵션 개인 거래 블로터 (24 시간 액세스)의 다운스 그리기, 당신의 TD 증권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검토 거래 가능한 통화, 보안, 자주 묻는 질문 및 페이지와 링크를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권장 브라우저 기술 도움말 모질라 파이어 폭스 구글 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 8 (또는 그 이상) TDFX 클라이언트 서비스 : 1 877 944 5441 베스트 그의 주말 열에서 128 비트 암호화를 지원해야합니다 해상도 1024 x 768 픽셀 모든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볼, 롭 캐릭 지적 TD 워터 하우스 이제 자동으로 TD 미국 머니 마켓 펀드 (TDB166)으로 미국 상장 주식 또는 ETF의 판매를 세척하는 자기 주도적 RRSP 계정으로 클라이언트를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TDB166에 미국 상장 주식 판매의 수익금을 청소하거나 미국 상장 주식을 구입 TDB166을 판매하기를 원한다면 이전, 그들은 그들의 위해 전화했다. 여기의는 투자자가 동일한 거래의 날에 자기 주도적 RRSP 계좌에 40 VEA의 20 구매 2백50주에서 GE의 천주를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이전 TD 워터 하우스는 구매의 환율을 설정하고 자동으로 동일한 값으로 판매하고 투자자는 무역을 씻어에서 호출하지 않은 경우. 캐나다 달러로 서로를 상쇄하지 않는 거래의 일부 (예 10,000)로 변환. 변환으로 인해 통화 변환 요금에 투자자에게 200-150의 비용 것입니다. 지금, 자동 세척 거래에 가입 한 투자자 10,000 (20,000의 GE를 판매하고 10,000 VEA를 구입 수익금의 차이)의 순 수익금은 TD​​ 미국 머니 마켓 펀드에 주차한다. 자동 세척 거래 작동 방식의 또 다른 예를 들어, 캐나다 돈 포럼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거래가 결제 될 때, 투자자는 VEA 250 주와 그녀의 계정에 TDB166 1,000 단위를해야합니다. 지금의 몇 주 후, 클라이언트는 이제 그녀는 VEA의 백주의 구매 순서에 넣어 것 (30)에 거래되고있다 VEA의 추가 백주를 구입하고 싶어하고 순서가 작성 얻을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TD 워터 하우스가 자동으로 TDB166 300 단위를 판매하고 구매를 설정하여 거래를 씻어 같은 값으로 거래에 속도를 판매하는 순서로 넣어 것입니다. 거래가 결제 될 때, 투자자는 VEA 350 주와 그녀의 계정에 TDB166 700 단위가됩니다. 당신은 TD 워터 하우스 클라이언트 인 경우, 여기 당신이해야 할 것이있다 : TD 워터 하우스가 배당을 씻어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미국 달러 RRSP 계정에 대한 요구를 완화 때문에 그들이했던 바랍니다. 이 문서에서는이 아주 좋은 16 의견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러나 그것을 위해 가입해야하는 이유 t 이해 돈. 그것은 자동해야합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처럼, 경우에 그들은뿐만 아니라 배당 및이자 지급에 대한 미국 계정에 대한 필요성이하지 않았다. 이제 그들은 높은 환전 수수료를 낮추는 작업을해야합니다. 나는 우리가 어떤 개선을위한 감사해야 같아요. 이 iTrade의 미국 친화적 인 RRSP에 원칙적으로 비슷한 소리를하지만, iTrade는 환율에 도려내되지 않는 특권을 위해 분기 별 (40)를 충전한다. 그것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RBC (그리고 QTrade 및 Questrade)에서 약간의 경쟁 놀라운이야. 나는 캐나다의 한을 제외하고 완전히 분리 US 중개 계정이 있습니다. 그러나 씨 캐릭은 주말에 글로벌 다양 화를 촉진하는 기사를 발표했다. 글로벌 다양 화의 통화 의미는 내 소견에 의해 적립하는 모든 일에 더 많은 수수료 물론 결과의 합병증의 또 다른 레벨을 추가합니다. 마이크 : 그것은 아직 계약 위반이 아니다 그러나 미국의 배당금을 세척하는 것은 하나의 내가 TDW이 어떤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캐나다 소파 감자 : 나는 실제로 iTrade의 미국 친화적 RRSP 등은 또한 CAD에서 USD 또는 그 반대로 변환 통화에 휴식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나는 통화 변환에 대한 고정 수수료 모델로 이동하는 모든 브로커를하고자 할. 자작 : 합의. 경쟁은 우리에게 좋은 것입니다. TDW가 먼저 100K와를 초과하는 가계 자산에 대한 수수료를 인하 할 때 결국, 50K 많은 다른 브로커 즉시 소송을 하였다. 나뿐만 아니라 배당금을 씻어 TDW에 충분한 압력이 희망 않습니다. 필 S : 환율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 포트폴리오에 합병증 중 하나 이상의 수준을 추가한다. 그러나 과거의 경험은 분명히 직접 보유 포트폴리오의 변동성을 줄일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투자자 시도하고 최소로 변환을 유지해야하므로 그리고 네, 통화 전환, 꽤 비싸다. 이러한 세척 거래 및 미국 달러 RRSPs 같은 기능은 정말이 점에서 도움이됩니다. 나는 통화 문제를 직접 미국 보유의 도움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으려 고. 나는 미국 주식이나 ETF를 내 전체 포트폴리오의 15가있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강탈 G와 좋은 인터뷰는 당신이 잘했다 생각


No comments:

Post a Comment